“We are Vertical!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권도 목사입니다. 맨하탄 버티컬 교회는 맨하탄 땅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예배를 향한 열정(Passion for Worship)과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열정(Passion for Souls)을 가지고 Vertical한 삶을 살아가는 주의 제자들을 위해 부르심 받아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기쁨과 소망을 잃어버린 것 같아 마음이 아플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많은 교회들을 바라보며 소망을 얻게 됩니다.   예수님만이 행복의 근원이심을 함께 나누고,  예수님의 넘치는 사랑을 날마다 누리는 우리 모두 되기를 기도합니다.

세상의 중심에 위치한 맨하탄 땅을 바라볼 때마다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할 때 떠오르는 생각은 복음에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한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고 복음을 전파할 때 척박한 땅이 생명의 땅으로 변화되고 부흥이 임할 줄 믿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리며 맨하탄 땅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언제든지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한량 없는 은혜가 여러분의 삶에 충만히 임하기를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맨하탄 버티컬 교회
담임목사 이권도